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NXT, 이그니스, 아더 코인별 뉴스/NXT, 이그니스, 아더 2018.02.05 15:29

이그니스 홀더들에게 에어드랍하는 레레코인(Lelecoin)

광고


동전 이름 : LeleCoin

동전 심볼 : LELE

총 공급 : 1,000,000,000 (10 억)

코인베이스 : Ardor (ARDR)

Airdrop : 2018 년 2 월 28 일

에어 드롭 분포 : 2018 년 3 월 1 일 ~ 3 일 (최대)

Airdrop Target : IGNIS 소지자


Lelecoin은 SHA256과 자체 블록 체인으로 만든 Curve 22519의 조합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Lelecoin은 ARDOR 플랫폼의 기능을 이용해 동전이 신속하게 개발 될 것이라는 점을 POS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더 플랫폼을 사용한 레레코인은 무료로 지급하는 액션코인이랑 비슷한 코인처럼 보이네요. 10 이그니스에 1 LELE 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레레코인은 어디에 상장될지도 모르고, 심지어 업비트에는 이그니스와 nxt 그리고 아더의 지갑이 없어서 코인 이동이 불가합니다. 또한 다른 거래소로 보았을 때 코인을 젤루리다와 연동시켜서 에어드랍 시키는거 자체가 이그니스와 엔엑 아더 코인을 엿보여 오히려 전체적인 가격의 하락이 예상되는 행동이라고 느껴지네요. 말레이시아의 코인 투자를 옹호하는 정부와 코인 투자자들이 많지만, 상위 플렛폼을 사용한 액션코인 그리고 레레코인 등 좋지 못한 버프를 서로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인을 가지고 있다고 코인을 지급하는건 당연히 코인 홀더들에게 유용한 행동이지만 이그니스의 이름을 빌려서 홍보하는 것 자체가 코인의 이미지를 깍는 행동으로 보여서 이그니스의 기술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은 현재에는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에어드랍 일정은 지금까지 23일 남았고, 2월 28일에 스냅샷을 찍고 3월 1일에 지급할 예정이라고합니다.

하지만 현재 업비트에서는 이그니스와 nxt를 지갑으로 보낼 수 없습니다. 레레코인을 에어드랍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이그니스의 기술력을 가지고 홀더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NXT의 손실에 이를 갈고 갖고 계신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지금 코인판 자체는 투자로 보이기보다 투기 형식으로 많이 비추어지고 있기 때문에 스냅샷 때문에 이그니스에 투자하는 것은 정말 비추천드리며,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고점에 물리신 분들, 젤루리다 재단에 의해 많은 피해를 보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