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호화폐 실시간 뉴스/실시간 뉴스 암호화폐 실시간 뉴스/실시간 뉴스 2018.02.13 12:11

아이슬란드의 국회의원은 들어오는채굴업자(Cryptocurrency)에 과세 검토 - 호재

광고

ABC News에 따르면, 가상 화폐 광부가 재생 가능 에너지가 풍부하기 때문에 아이슬란드로 몰려 들고 일부 의원은 세금을 부과하기를 원한다고했다. 수력 발전 및 지열 발전소의 아이슬란드 재생 에너지는 경쟁력있는 전기 요금을 제공하기에 가상화폐 광부들이 몰려들고있다.


이에 아이슬란드 해적당 의원 인 스 마리 매카시 (Smari McCarthy)는 비트코인 광산에 세금을 부과하고 싶어한다. ABC 뉴스에 따르면 국회의원의 이니셔티브는 아이슬란드 인들의 2008 년 은행 파산으로 인한 금융 투기에 대한 회의론으로 인해 세금에 대한 내용을지지를받을 것이라한다.


McCarthy는 정상적인 상황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는 세금을 납부한다고 AP 통신에 전했다. 아이슬란드의 남부 반도에있는 케플 라빅 (Keflavik) 마을은 가상 외화 광부들을 끌어 들이고 마을 외곽에 대규모 채굴현장을 구축하려고하고있다.



Double to Mining

지역 에너지 회사 인 Hitaveita Sudurnesja의 사업 개발 매니저 인 Johann Snorri Sigurbergsson은 가상 화폐 채굴이 국가의 에너지 소비를 전국의 34 만 가구를 능가하는 약 100MW까지 두 배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National Energy Authority에 설명했다. Sigurbergsson은 그가 4 개월 전에이 개발을 예언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Svartsengi 지열 발전소는 광산업이 이루어지는 남서부 반도를 지원합니다. 그는 최근에 18 메가 와트를 구매하고자하는 광업 회사를 만났다고 말했다.


Keflavik의 3 개 광산 농장 중 최대 규모 인 Mjolnir에서는 컴퓨터 광산 용 굴착 장치가 들어있는 50 미터 길이의 창고 건물을 둘러싸고있는 장소가 있는데

이 데이터 센터는 찬 바람과 강한 바람이라는 지역의 장점을 이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건물에는 찬 공기로 장비를 냉각 할 수있는 부분 벽이 있습니다.

이 벽을 통해서 냉각을 손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전기 소모량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레이캬비크 주민들은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2008 년에 은행 충돌이 발생했을 때, 해적당은 권력에 휩쓸려 현재 105 개의 의석을 의회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McCarthy는 비트 코닝 광업의 이익에 대해 사회에 질문하고, 규제와 과세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슬란드는 금융 투기 이외의 사람에게 실질적인 존재 나 실질적인 사용이없는 무언가를 생산하기 위해 수십 수백 메가 와트를 쓰고있다. 올바른 비트코인 채굴에 대해 아이슬란드 정부에서 지원를 할 것으로 보인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









광고